한국 국내 스포츠 중계 OTT

한국에서 스포츠 중계를 제공하는 OTT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coupangplay.com/
쿠팡플레이 : 2021년부터 스포츠 중계에 진출하여 국내외 주요 스포츠 경기를 독점 중계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중계 콘텐츠로는 월드컵, NFL, NBA, K리그, KBO 등이 있습니다.

https://tving.com/
티빙 : 2022년부터 스포츠 중계에 진출하여 K리그, KBO, NBA, WNBA 등을 중계하고 있습니다.

https://wavve.com/
웨이브 : 2023년부터 스포츠 중계에 진출하여 K리그, KBO, NBA, NFL 등을 중계하고 있습니다.

https://watcha.com/
왓챠 : 2022년부터 스포츠 중계에 진출하여 K리그, KBO, NBA, 유럽 주요 축구 리그 등을 중계하고 있습니다.

https://dazn.com/
DAZN : 2023년부터 스포츠 중계에 진출하여 유럽 주요 축구 리그, NBA, UFC, F1 등을 중계하고 있습니다.

https://spotv.net/
https://spotvnow.co.kr/
http://spotvon.co.kr/
이외에도 스포츠 전문 OTT 서비스인 SPOTV NOW, 스포티비 온 등이 있습니다.

이들 OTT는 기존 방송사에 비해 다양한 시청 환경을 제공하고, 편리한 시청 방법을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스포츠 콘텐츠에 특화된 운영으로 보다 높은 수준의 중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OTT 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스포츠 중계권 확보 경쟁도 더욱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앞으로도 OTT에서 제공하는 스포츠 콘텐츠는 더욱 다양화되고, 수준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